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천 가볼만한 곳 - 산정호수
    등산 , 여행 2023. 2. 21. 10:23
    반응형

    점심 식사를 마치고

    커피도 마신 후

    산정호수를 둘러보기 위해 출발~

    크...호수 가는길에

    작게나마 놀이공원이 있네요

    명성산도 보면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니

    정말 좋을 것 같지만

    날씨가 추워서..저희는 패스!

    안쪽에 들어오니 있는 투썸

    호수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좋은 자리에 입점해 있네요 ㅎ

    어린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작은 회전목마

    (아이들과 함께 오면 좋을듯?)

    약간 타보고 싶었던 바이킹

    날씨가 풀리면 다시 와서

    타보기로 하며 패스!

    각종 오락시설도 있어

    생각보다 즐길게 많은

    산정호수

    하지만 호수를 보러 왔으면

    호수부터 봐야겠죠?

    날씨가 추워서 얼어 있지만

    오리배도 탈 수 있는 것 같네요 ㅎ

    이디야커피와 한 장!

    저 멀리 보이는 곳은

    한림각이라고 하는 카페입니다 ㅎ

    저기가 최고 명당인듯 하지만

    인터넷 찾아보니 확실히

    전망 때문에 가격이 조금 높네요 ㅎ

    파노라마로 찍은

    산정호수의 모습

    (같이 온 형님이 사진 찍는 모습도

    같이 찍힌건 함정!)

    가면서 발견한 실내야구장과

    농구게임장 ㅎ

    해볼까 하다 동전이 없어서..또 패스..!

    재밌어 보이는 범퍼카도 있었으나

    타는 사람이 없어서

    둘이서만 부딪힐것 같아

    다음에 사람 많을때 타기로..

    (아무것도 안타고 구경만 했네요)

    나갈 때 확인해보니

    산정호수의 주차요금은

    승용차 1일 2천원 입니다.

    (하지만 1시간 이내 출차 시 무료!)

    저희는 50분 정도 밖에 있지

    않아서 공짜로 출차했습니다 ^^

     

    포천에 방문하신다면

    산정호수 한 번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저는 이만!!!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