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박지를 찾아보자! - 바닷가 1편
    차박 , 캠핑 2023. 2. 1. 14:31
    반응형

    저번에 강가를 찾아보았다면

    이번에는 바닷가를 찾아보고자 합니다

     

    그럼 어떻게 찾아봐야할지

    알려드릴께요!

     

    천천히 따라오세요 ㅎ

    출처 : Kakao Map

    제가 거주하고 있는 서울

    바닷가를 찾아보니

    동해냐 , 서해냐

    고민이 되기 시작하네요 ㅎ

    출처 : Kakao Map

    가깝운건 역시 서해인데

    멀지만 깨끗한건 동해인게 현실

     

    지도로 보니 또 생각보다

    거리가 비슷한 것 같기도하고...

    경로로 찾아보기로 합니다.

    출처 : Kakao Map
    출처 : Kakao Map

    서해바다까지의 거리는 150키로

    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리는군요

    (가까운 영흥도 , 제부도도 있지만

    조금 더 바다느낌을 느끼기엔

    태안이 좋아 태안으로 보는중입니다 ㅎ)

    출처 : Kakao Map
    출처 : Kakao Map

    동해를 찾아보니

    어라? 시간으로 봤을때나

    거리를 봤을때 생각보다

    큰 차이가 나지 않는군요!

     

    비슷하니 고민이 또 생기네요 ㅎ

    그럴땐 한가지를 더 생각하기로 합니다.

     

    일출을 볼 것이냐?

    일몰을 볼 것이냐?

     

    이걸로 선택하면 될 듯 하군요!

     

    저는 늦게 출발할때도 많고

    당일치기인 경우도 꽤 있으니

     

    2편에서는 서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