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송리경양식 뮤지엄산 가면서 먹기 좋은 맛집
    맛집 2023. 4. 12. 17:00
    반응형

    오랜만에 집에서 뒹굴뒹굴

    하고 있었습니다 ㅎ

     

    그러던 중 아는 형님이

    놀러가고 싶다고 계속~~

    계속~~말해서 무거운 몸을

    일으켜 만나러 출발~

     

    그 형은 대전에서 오고

    저는 서울에서 출발하기에

    목적지인 원주 중간

    여주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만났습니다 ㅎ

    안쪽까진 구경하진 못하고

    주차장에서 형 차 타고 출발~

     

    뮤지엄산을 가기 전

    배가 고프기에

    근처에 맛집이라는

    월송리경양식을 왔습니다.

    형이 골프치러 오크밸리cc 에 오면

    꼭 먹는 곳이라고 해서

    먹으러 왔습니다

    오후 2시쯤 방문했더니

    주차 공간이 넉넉하네요.

    이 시간에 대기가 있다니

    조금 당황했지만

    테이블이 몇개 없더라구요 ㅎ

    사진 보니 떠오르는 추가메뉴

    치즈 추가 해서 먹을껄...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

    기다리기로 합니다 ㅎ

    보시다시피 테이블이 몇 개 없어

    회전이 빠르진 않습니다 ㅠㅠ

    월송리경양식 메뉴판

    둘 다 먹고 싶어

    저는 월송 오리지널 함박

    형은 더블치즈 돈가스로

    주믄을 완료~!

    배고픔에 주방을

    뚫어져라 쳐다보기 시작했습니다 ㅎ

    은은한 조명의 인테리어

    작지만 깔끔한 실내인테리어

    이렇게 보니까

    로고도 깔끔하니 이쁘네요 ㅎ

    주문 하면 단무지 , 피클 , 고추가

    나오며 리필은 셀프 입니다.

    식전에 나온 옥수수스프

    한입에 후루룩 할까 했지만

    격식있게 숟가락으로~

    옥수수가 동동 떠있어서

    씹는 식감도 쏠쏠하네요 ㅎ

    5분도 안되서 깔끔하게

    비워진 스프 ㅎ

    메뉴가 나왔습니다.

    크...이쁘게 나오네요

    양상추 , 돈가스 , 새우 등

    이건 반찬으로 먹을

    고로케!

    이건 제가 주문한

    월송 오리지날 함박

    치즈돈가스

    한 조각 뺏어 먹어보니

    먹을만 했습니다 ㅎ

    이건 제가 시킨 함박

    고기가 엄청 두꺼워서 그런지

    조금 뻑뻑할것 같았지만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

    하나 더 뺏어 먹는

    치즈돈가스 ㅎ

    너무 뺏어 먹는 것 같아

    치즈가 없는 부분으로 소심하게...

    같이 나온 튀긴 당근

    가지 , 브로콜리

    당근을 잘 안 먹는데

    이렇게 튀겨서 주니까

    또 먹을만 했습니다 ㅎ

    식후에 마지막으로 먹는

    고로케를 먹고 식사 끝!

     

    이제 뮤지엄산을 향해 출발~~!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